자유게시판

너, 나 그리고 TikTok의 유명인과의 협업: 진실

작성자 정보

  • Kelley 작성
  • 작성일

본문

해시태그: 캡션에 관련 해시태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캡션에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가장 관련성이 높고 동영상의 내용을 가장 잘 나타내는 해시태그만 추가하세요. "우리는 관련자들 중 많은 사람을 식별할 수 있었고 곧 더 많은 사람이 식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ikTok의 이러한 제작자는 사회적 이익뿐만 아니라 위안과 기쁨도 장려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 팬데믹 이후 우리는 브랜드의 폭넓은 커뮤니티 참여 전략과 관련하여 TikTok을 적극적으로 재구상하고 한 발 물러서서 앱을 사용하는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깊게 만들고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Lush North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사 Brandi Halls 미국은 Business Insider에 말했습니다. "올해 일어난 모든 일을 통해 우리는 고객이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기를 원하고 이를 찾기 위해 TikTok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TikTok 팔로워를 얻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을 배우고 싶다면 다음 조언을 확인하세요. 청중이 보고 싶어하는 것과 보고 싶어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그런 다음 TikTok의 도구를 사용하여 청중의 관심도를 측정하고 콘텐츠 성능과 참여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실제 제품은 사람들이 구독을 구매하고 있는 이미 제작한 비디오입니다. TikTok의 또 다른 좋은 점은 다른 사람들이 결국 선택하게 될 도전이나 트렌드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보자라면 흥미로운 질문을 공유하거나 설문 조사를 통해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뷰 대상자는 각 질문에 30초 동안 답변해야 합니다. ForYouPage는 실제로 다른 모든 해시태그와 동일하게 작동하므로 캡션에 해당 해시태그를 사용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For You 피드를 얻는 데 반드시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더 많은 해시태그를 사용한다고 해서 도달범위가 더 넓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책임, 더 정확하게는 바이러스 정의를 갈망하는 대규모 젊은 청중과 함께 이러한 TikToker는 시민 저널리즘과 자경단 정보 전쟁 사이에 미세한 경계가 있음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TikTok은 트렌디한 패션을 찾는 곳이며, 2023년에는 이미 많은 바이럴 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예전에는 풀 커버력의 매트한 파운데이션이 대세였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흥미롭고 멋진 일을 해보세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창의적이고, 일관성 있고, 관찰력 있고, 인내심을 갖는 것뿐입니다. 도구를 갖추는 것과 숫자를 올바르게 읽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유기적인 추종자를 얻는 것은 달성하기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정기적으로 고유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유기적인 팔로워를 늘리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크로셰 뜨개질은 다양한 실루엣과 액세서리가 런웨이와 레드카펫에 등장하면서 1년 넘게 트렌드를 이어왔습니다. 이렇게 하면 적절한 청중이 찾을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또한 해시태그는 짧은 것이 긴 것보다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짧은지 확인하세요. 또한 경쟁사를 확인하고 추종자를 유치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제작자는 광범위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지만 업계 내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과 인기 제작자 또는 자신의 타겟 고객과 유사한 팔로어가 있는 제작자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부부는 Mucinex 및 Guess와 같은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챌린지, 장난, 동영상, 틱톡 라이브 하는법 콘텐츠 및 반응을 통해 TikTok 인플루언서로서 높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시간 외에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활동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다른 많은 일을 하는 데 에너지를 투자해야 합니다. 이 오디오는 키가 크고 다리가 긴 것을 경시하기 위한 것으로, 유난히 다리가 긴 사람들도 키를 부각시키는 트렌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해시태그 사용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프로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와도 관련될 수 있고 흥미로워 보이는 특정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훌륭한 캡션은 콘텐츠 자체만큼이나 매력적일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이 작업의 초기 단계에서는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 눈을 돌리는 것이 상당히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브랜드는 IZEA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프트웨어와 관리형 솔루션을 신뢰합니다. "우리가 본 가장 큰 변화는 제작자가 TikTok에 관한 것이 아니라 TikTok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매우 빠르게 깨닫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TikTok에서 제작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해졌습니다. 하지만 어떤 측정 항목을 알아야 하는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미리 의제를 준비해야 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